카피 할때는 시프트 누르고 하면 됨
실린더 만들때 설정, 세그먼트 값은 1로 주었다. sides가 각? 개수
2.5디 라는 개념을 사용함. 평면에서 3d 를 조작하기 위한 ㄱ
이건 우선 아웃라인값을 줘서 만들고 그다음 폴리로 만들어 3D 오브젝트로 만든다.
그런다음 엑스튜드 값을 줘서 돌출시킨다.
그다음 스케일 값으로 포대를 만들어 주는데 LOOP를 선택하면 빙 둘러 열을 선택 RING 을 선택하면 행을 선택
포신을 만들어주는데 저값은 면을 여러개로 만들어서 조작하려고 하는거임
그리고 아침에 배웠던 베벨 값을 이용해서 면을 돌출시켜줌
컵을 만드는데 복습하는것,
피벗 축을 변경 하기 위함
잊어먹지 않기 위한 복습, 상단 메뉴 팁, 설명
브릿지를 이용해 면과 면을 이을수 있다.
렌더링 기능을 이용하면 선에 부피를 줘서 보이게 할수 있다.
허접하게 나무판자를 복사해서 이은것,
Attatch가 있다면 분리 하는 기능도 있음.
장력을 유지한체 모델을 변경 하는방법
부드럽게 보이는건 터보 스무스 효과
베벨값 설정해서 다 뻗어 나가는지 한방향으로 나가는지 셋팅 해줄수 있음.
안보이게 해줌
침대 머리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들을 감춘다
침대 부분들을 그룹핑 해준다. 어태치 해줘야 함
파라미터를 조절해서 휨 각도를 찾아보면 된다.
6가지 중에 하나가 된다고 함
x y z를 다 적용 해보고 안나오면
90도를 적용시켜보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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